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미나리 관련주 베스트 5

장선이의 건강한 인생 2021. 4. 26. 16:03

미나리 관련주 베스트 5

 

재미교포 출신의 정이삭 감독의 미나리가 세계적으로 화제 되면서 배우 윤여정 씨가 한국 배우 최초로 미국 아카데미 연기상을 받았습니다. 미나리는 2020년 한국 영화 최초로 6개 부문의 후보에 올라 작품상 4개 부문을 석권한 봉중호 감독의 ‘기생충’이 달성하지 못했던 성과를 달성하게 되었는데요. 

 

25일 제 93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미국 독립 영화 ‘미나라’에서 순자 역으로 윤여정님이 여우조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영화 미나리가 세계적인 관심을 받으면서 관련주 역시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미나리 관련주 베스트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
미나리 관련주 베스트 5

미나리 관련주 5

1. SM life design

2. 에스엠

3. 키이스트

4. 에프엔씨엔터

5. CJ CGV

영화 미나리 줄거리



미나리 관련주 1. SM life design


SM life design은 영화 미나리 배급사인 판씨네마와 부가판권 계약을 맺고 있어 미나리 관련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SM life design는 1962년 12월 1일 설립된 기업으로 2002년 5월 30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해당 기업은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속해있으며 총 38개의 계열회사가 소속되어 있습니다. 해당 업체는 인쇄 제조와 콘텐츠 유통사업, 드라마 제작 등 미디어 제작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
SM life design


2021.04.26 [특징주]SM LIFE DESIGN, '미나리' 오스카상 수상 기대에 강세
2021.04.26 SM Life Design 급락...윤여정 오스카 수상 소식에 재료 소멸


미나리 관련주 2. 에스엠


에스엠은 1995년 2월 14일 설립된 음악 및 기타 오디오물 출판업체로 2000년 4월 27일에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에스엠은 미나리 배급사인 판시네마와 판권계약을 맺은 FNC애드컬쳐를 인수하여 SM life design으로 변경했다는 이유로 관련주로 분류됩니다. 

본 기업은 국내, 일본, 중국, 태국, 미국 등 전 세계에서 매출이 발생하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며 음반을 기획하여 제작하고 유통하는 음악 콘텐츠 사업과 매니지먼트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종속회사로는 광고사업, 영상콘텐츠 사업, 여행 사업 등을 영위합니다.

 

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
에스엠


2021.04.21 에스엠, 1분기 영업이익 33억원 전망
2021.04.26 [윤여정 미나리 관련주] '희빗 엇갈려'... 에스엠 '상승', SM Life Design·S...


미나리 관련주 3. 키이스트


키이스트 에스엠의 계열사라는 이유로 미나리 관련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키이스트는 1996년 10월 8일 설립되었으며 2003년 11월 14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된 방송 프로그램 제작업체 입니다. 해당기업은 영상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고 다수의 글로벌 스타의 산실이 되어온 매니지먼트를 영위하는 스튜디오 지향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입니다. 

 

드라마 하이에나, 나의 위험한 아내, 허쉬 등의 작품을 기획 및 제작하였으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을 제작하였습니다. 손현주, 김서형, 김동욱 등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소속사로도 잘 알려진 회사입니다.

 

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
키이스트


2021.04.23 '고아성→유해진' 키이스트 10인, 영진위 'KOREAN ACTORS 200' 선정
2021.04.24 키이스트 황인엽, 日 매니지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미나리 관련주 4. 에프엔씨엔터


에프엔씨엔터는 2006년 12월 14일 설립된 기업이며 이어 2014년 12월 4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에프엔씨엔터는 구 FNC애드컬처로 관련주로 분류됩니다. 해당기업은 음반기획 제작과 유통, 매니지먼트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7개의 연결 대상 종속회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속계약을 맺은 아티스트는 유재석, 이동건, FT아일랜드, AOA, 김용만 등이 있습니다. 

주택복권을 시작으로 추첨식 복권을 인쇄하고 있으며 영화티켓, 승차권, 스포츠티켓, 선거투표용지와 주세 납세증지를 납품하고 있습니다.

 

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
에프엔씨엔터


2020.09.21 무대 아닌 영화로 아이돌 데뷔…FNC엔터의 도전 '눈길'
2020.10.19 [공식] 에프엔씨엔터, 카카오M과 음반·음원 콘텐츠 유통계약 체결


미나리 관련주 5. CJ CGV


CJ CGV는 미나리 피처렛 버전을 포함하여 2021년 아카데미 기획전을 개최하여 미나리 관련주로 선별되었습니다. CJ CGV는 1999년 3월 30일 설립되었으며 2004년 12월 24일 코스피 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해당 기업은 고품질의 멀티플렉스 극장을 국내에 최초로 보급한 기업이며 단일관 위주 상영 문화를 종합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선진화한 기업입니다. 

 

영화 상영 업계에서 시장 점유율 1위의 타이틀을 유지하고 있으며 스크린엑스, 4D엑스 및 골드클래스, 씨네드쉐프, 템퍼시네마 등 프리미엄 상영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
CJ CGV



2021.04.20 CJ CGV, 할리우드 대작 개봉 소식에 목표주가↑...투자의견은 '보유'-NH
2021.04.22 "CJ CGV 3천억 후순위CB로 재무개선"


영화 미나리 줄거리


영화 미나리는 정이삭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맞았으며 스티븐연, 한예리, 앨런킴, 노엘 케이트조, 윤여정, 윌패튼 등이 출연하는 영화입니다. 1980년대 미국으로 이민간 한국 이민자 가족이 시골에서 농장을 만드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인데요. 1983년 미국으로 이주한 제이컵의 가족은 캘리포니아주에서 아칸소주에 위치한 자신들의 새로운 땅으로 이주합니다. 

아버지인 제이컵은 댈러스의 상인들에게 수익을 만들어 주기 위해 아칸소주의 시골 벌판에 트레일러 집을 마련하고 땅을 일구어 가면서 한국산 농산물을 생산하고자 최선을 다합니다. 제이컵은 미래의 삶에 대해 낙관적이었지만 그의 아내인 모니카는 그의 아들이 가지고 있는 심장병에 대해 걱정합니다. 제이컵과 모니카는 근처 병아리 부화장에서 병아리 감별사로 일하고 있었지만 아내는 큰 아이를 걱정하여 어머니 순자를 한국에서 여행 오도록 주선하게 됩니다. 

 

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미나리 관련주 이미지 입니다.
영화 미나리 줄거리

 

어쩔 수 없이 할머니와 방을 같이 써야 하는 데이비드는 할머니를 싫어하게 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할머니와 데이비드의 유대감도 커져갑니다. 순자는 아이들을 데리고 개울가에 미나리 씨앗을 심고 그들에게 그 식물이 얼마나 강한 생명력을 가졌는지 설명해 줍니다. 제이컵 부부는 데이비드의 심장병 치료를 위해 오클라호마시티로 가서 제이컵의 농산물을 팔기 위해 상인을 만나고 한국 식료품점에 야채를 파는 계약을 맺었지만 농산물을 저장한 헛간에 불이 나면서 모든 것이 수포로 돌아가게 되고 맙니다. 

 

제이컵 부부는 집에 도착하자마자 농작물을 구하기 위해 달려들고 모니카는 곧 따라왔지만 불길이 걷잡을 수 없이 커지게 되고 그들이 헛간을 떠나 타오르는 동안 서로를 구하기로 결심하게 됩니다. 앤과 데이비드가 그녀를 돌아오라고 부르자 당황하고 혼란스러운 순자가 먼 곳으로 떠돌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데이비드가 끝내 그녀를 막으며 순자는 데이비드를 알아보며 그들에 의해 집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가족들은 전날 밤의 피로로 쓰러진 채 바닥에서 잠이 들며 제이컵의 가족들은 성공적으로 자란 미나리를 수확하기 위해 개울가로 향합니다. 그들은 순자가 미나리를 심기 위해 선정한 자리가 얼마나 좋은지에 대해 주목하면서 이야기가 마무리됩니다.  

이상으로 미나리 관련주 베스트 5의 SM life design, 에스엠, 키이스트, 에프엔씨엔터, CJ CGV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한국 영화가 최근 미국에 진출하면서 우리나라 국민으로서 영광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싸이, BTS를 비롯하여 한국의 문화가 세계로 알려지면서 서양 사람들이 생각하는 아시아에 대한 인식에도 변화가 생길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최근 코로나 여파에 따른 아시아계 증오범죄에 대한 해결책 또한 우리 아시아인들의 우월성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는 자원이 풍부하지 않지만 뛰어나고 우수한 인재들이 세계적인 수준의 결과물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앞으로 대한민국의 세계의 중심에 서게 될 날도 곧 오리라 생각합니다.


관련글

2021.04.20 - [분류 전체보기] - 테슬라 관련주 10종목

 

테슬라 관련주 10종목

테슬라 관련주 10종목 지구환경 문제와 더불어 수소차, 전기차, 자율주행차 등의 뉴노멀 산업과 청정에너지에 대한 관심이 세계적으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팰로

ott.peoplethebest.com

2021.04.16 - [분류 전체보기] - 모더나 관련주 10종목


 

반응형
댓글